본문 바로가기
집사의하루

달빛천사 OST 앨범 펀딩 환불사태

by 집사의하루 2019. 12. 19.

나는 달천이다...

 

달빛천사(풀문)

 

어릴때 달빛천사를 참 좋아했다

그래서 한번씩 유튜브로 달빛천사를 다시보기했는데

이용신 이화여대영상으로 다시이슈가 되었다

나는 또 다시보기를 했고

유튜브로 한동안 노래를 들었다

달빛천사 노래들으면 뭔가.. 동심으로 돌아가는느낌?

'오직 한가지 간직하고 있는건~

지금껏 그려왔던 작은 꿈~♪'

 

펀딩

달빛천사 15주년기념으로 국내정식OST 발매 펀딩이 시작되었다

나는 너무너무좋았다

그래서 바로 펀딩을 했다!!!

그리고 기다리고있는데.....

갑.자.기

펀딩 논란이 되었다네? 흠...

 

 

사실.. 논란이 되는줄 몰랐다;

1차 환불이 되고 알게되었는데

CD커버 사진이 달만 그려진 디자인이 아니라 이용신성우님 사진을 해서 논란이 되었다

투표를 해서 1안으로 결정이 났는데..뭐..

난 표지는 상관없었다

난 단지 음악과 캐릭터목소리를 듣고싶어서 였기 때문;

 

논란으로 인해 지금 2차 환불까지 나온상태다

나는 오로지 루나,풀문 목소리 듣기위해 기다려온건데ㅠㅠ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다;

표지도 루나가 그려져있는 그림이였다면 더 좋았을거 같기도하고..

노래가 나와서 들어봤는데

15년이 지났음에도 루나,풀문목소리가 있었고

아니,루나가 성인이되서 부르는노래처럼 들렸다

근데 좀 아쉬운점이 음질이.. 좋지않은거같다

 

논란이 되었지만, 갖고싶긴하다........

추억으로 남겨야되는걸까?

달빛천사2가 나왔으면좋겠다 ;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