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하루

노트북샀음!! (아수스 젠북 듀오 UX481)

by 집사의하루 2020. 1. 15.

 

ㅎㅎㅎ.. 나는 게임만 즐길줄 아는 컴맹인데....

노트북을 샀다 >.<

 

아수스 젠북 듀오 UX481

두근두근.. 처음엔 그냥 노트북을 보러 하이마트를 갔는데

그냥 마음에 드는제품은 이 제품이였다.

컴퓨터도 볼줄모르는 나는..일단 이쁘고 가벼우면 OK 이였다.

아수스 게이밍노트북이랑 이 노트북이랑 조금 망설였는데

결국 나는 가볍고 이쁜걸 택했다!

 

너무 이쁜 노트북

이 노트북은 크리에이터들에게 딱 적합한 제품일것같다.

영상편집도 배워보고싶은것도 있어서 ㅎㅎ..

그런데 ㅠ 아쉬운부분이 그래픽이 조금 낮다는거다..

게임을 좋아하는 나는 .. 그래서 게이밍노트북이랑 고민을했지만

게이밍노트북은 들고다니기 너무 무겁고 게임은 차라리 컴퓨터로 하는게 더 편하기에

노트북은 가지고 다니기 편하면서 블로그나,영상편집, 내가좋아하는 영화,드라마를 

볼수있는것으로 만족해야 할것같다.

 

게임까는중..ㅋㅋ

그래도 진짜 가~~끔 게임을 하고싶어서

노트북 개봉하자마자 게임을 깔아봤다.. 히힣..나란 뇨자..

안끊기고 잘돌아간다! 그런데 같이받은 무선키보드랑,마우스가 게임하기에 적합하지가 않다;

너무 느리고 무겁다..ㅠ

 

멀티모니터가 된다

모니터가 밑에도 있어서 게임을 하면서 영상을 볼수있고

글을 쓰면서도 드라마나 영화를 볼수있다.

영상편집할때도 편리할것같다.

조금 아쉬운것은 화면이 좀 작다는거다

그래도.. 뭐 가벼우니까 괜찮은것같다.

난생처음 노트북을 사봤는데 나름 잘산것같다.

 

노트북도 샀으니 더욱 글쓰는게 더 재밌을것같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