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만들기/요리음식

제주꼬들대패/반반치킨

by 집사의하루 2020. 2. 7.

오늘은 치팅데이 ~

 

제주 꼬들대패

일 마치고 집 가는 길에 엄마가 대패 먹고 싶다고 해서 대패 집에 갔다.

일반 대패 말고 제주 꼬들 대패가 있어서 시켜봤다.

모양이 일반대패랑 다르게 동그랗게 생겼다.

 

맛있게 구워가고있다.

뭔가 대패랑 뒷고기랑 섞인 거 같은 느낌~

김치랑 콩나물도 같이 구워준다

 

한쌈

맛은.. 진짜 말그대로 꼬들한 대패다 ㅋㅋ..

내 입맛에는 그냥 대패가 맛있는 거 같다!

먹는다고 뒤에나온 된장과 밥은 사진을 못 찍었다.

엄마랑 얘기하려고 해도 말소리가 안들릴 정도로 옆에 테이블이 너무 시끄러웠다.

인상 쓰면서 밥 먹으니까 좀.. 그랬다

 

 

야식으로는 반반치킨

출출해서 야식으로 남집사랑 반반 치킨을 시켜먹었다.

처음 시켜먹어 본 곳인데 매콤 후라이드랑, 양념 반반

체인점은 아니고 동네 치킨집인데 양념은 페리카나 양념이랑 비슷하고

특이하게 매콤 후라이드라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내일부터 또 열 다이어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