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하루

남포동 먹자골목,깡통시장,국제시장

by 집사의하루 2019. 12. 12.

남포동은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다

(먹으러 가기 좋은 곳)

 

 

국제시장

 

여긴 영화 국제시장에 나와서 유명해진 곳이라 

가면 전부 사진 찍고 있다 ㅎㅎ;

국제시장, 깡통시장에는 평일에 가도 사람이 많은데

주말에 가면 돌아다니기 힘들 정도로 사람이 많다

 

남포동 먹자골목

남포동 먹자골목은 다양한 음식들이 있다

나는 먹는 걸 좋아해서 남포동에는 거의 군것질하러 간다

가격은 3~5천 원 대로 현금을 들고 가야 한다

 

충무김밥,순대

 

먹자골목 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충무김밥이다

충무김밥에는 어묵오징어무침이랑 섞박지를 주는데

이 반찬이 밥도둑이다 

평소에 섞박지를 엄청 좋아하는데 이 섞박지 진짜 맛있다

 

닭꼬지

남포동 가면 꼭 먹는 게 닭꼬치다

무슨 말이 필요할까

닭꼬치 파는 곳이 3~4개 정도 되는데 크기가 다양해서 보고 결정한다

 

오다리

오다리는 남집사가 더 좋아하는데

버터향이 진짜 너무 맛있고 좋다

질리지 않고 손이 계속 가는 맛이다

 

슬러쉬,삼겹살김밥

고기 좋아한다면 이건 꼭 먹어봐야 한다

여러 음식을 먹어봐야 돼서 한 줄만 샀지만 많이 사서 먹고 싶다

 

납작만두,오징어무침

납작 만두는 보통 맛인데 저 오징어무침을 싸 먹어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새우구이

새우구이는 5000원이라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그래도 줄 서서 먹고 새우가 통통하고 소스도 맛있다

 

더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데 다 못 먹었다

씨앗호떡, 떡볶이, 어묵, 와플, 불초밥, 소라 꼬지 등등

정말 많은 음식들이 있다

가격들이 비싼 거 같지만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