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년 마지막날

by 집사의하루 2019. 12. 31.

오늘은 2019년 마지막날

 

 

이런일 저런일 참 많았던 해
2020년 경자년 쥐띠해에는 모든일이 잘풀리기를!
나는 년이 바뀔때마다 다이어리를 꼭산다
이번엔 급하게 산다고 직접가서 못샀..😥

 

뷰티풀 데이 컬러링 다이어리

 

이번 다이어리는 쿠팡에서 주문했다

이번에 컬러링북에 갑자기 꽂혀가지구..😍

다이어리도 컬러링 다이어리를 샀다!!

 

 

이렇게 색칠공부를 하면서 다이어리를 쓸수있어서
그냥 사버렸다ㅋㅋㅋ꾸미는재미~
나름 이쁘고 괜찮음!👌

 

핑크풋 6000 스프링 컬러드로잉 쉬운버전

 

컬러링북을 하는게 처음이라서

쉬운걸로 연습할겸  컬러드로잉북을 샀다 쉬운버전!

 

 

오우..쉽게 봤는데 쉽지않음!!!!
오랜만에 색칠하는거라 손에 힘조절이 안되서
손목이 좀 아팠다.😖
저거 색칠하는데 거의1시간은 걸린듯..
어느색을 색칠할건지도 고민해야되고
막 색칠하면 선밖으로나가서 안예뻐보이고
조심조심 살살 암튼.. 첨이라 그런지 꽤힘듬

 

애뽈의 숲소녀 컬러링북 : 잠시 쉬었다 가도 괜찮아요

 

연습을 다 하고나면 이 컬러링북을 색칠 할거다
컬러링북도 종류가 다양하고
나는 소녀소녀한걸 좋아하는지라
이게 젤마음에 들었다

 

 

 

옆에 색칠을 예시로 보여준다
처음엔 따라할..수밖에 없겠지만 점차 실력이 괜찮아지면
색도 내가 하고싶은대로 할수있을? 거 같다

 

문화연필 고급 색연필 틴케이스 48색

 

48색이면 충분할것같았는데
좀 모자란느낌이다🤔
색도 더이쁜색이 있었음 좋겠고..
72색도있던데 처음이라 48색샀더니..
72색 살걸 그랬나보다!

 

컬러링북을 칠하다보면

 

색이 엄청 모자란다..
파스텔색? 같은 것도 있었음좋겠고
금손인사람은 이런색으로도
다할수있겠지만ㅋㅋ난..초보인지라😯

 

맛찬들 삼겹살

 

이번년 마지막날 먹는고기는.....!!
맛찬들.. 궈궈
여긴 고기도 맛있지만 누룽지가.. 크👍

 

 

 

밥을 시키면 15분넘게 걸려서 고기주문할때
바로주문해야 됨 !!
밥을푸고 저기에 물넣고 기다리면
누룽지.. 의 그 환상적인맛이다
인생살면서 이곳 누룽지가 젤 맛있는듯!

 

말에 모임도 많았고..
신년에도 모임이 많다..
나으 다이어트는 어디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