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코로나19...확진자 큰일이네요

by 집사의하루 2020. 2. 24.

요 몇일 안내문자가 계속옵니다

너무 무섭습니다..

오늘 안내문자 온것만 이렇게되네요.
부산 확진자가 계속 나오고있는상황ㅠ.ㅠ
확진자 동선볼려고 했는데 진구청

홈페이지 마비가되서 들어가지지도 않네요
불안합니다ㅠㅠ

다들 몸은 잘 챙기고 계신지요..?
제가 자주 시키는 쿠팡도 다 품절입니다..
오늘 일끝나고 마트가볼생각인데
이거 참.. 큰일이네요

신천지 터지기전까지는 금방 괜찮아지겠지
했지만.. 지금 상황으로는 아닌거같아서
불안함이 계속될거같아요
당장 필요한 물품이랑 유통기한 긴 제품으로
좀 사놔야될거같아요..
다들 몸잘챙기시고 손 잘씻으세요😷
집이 젤 안전한것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