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아이들/냥이들

고양이간식&사료 2탄

by 집사의하루 2020. 4. 21.

 

미우팟 연어 일품뱃살

쿠키랑 별이예요.

별이는 맛을 보더니 별로인가봐요..

쿠키는 잘 먹어주네요^^;

 

미우팟, 미아모아

쪼꼬,겨울이,또또 예요.

미아모아부터 줬는데 쪼꼬가 안먹길래 미우팟을 줘봤더니 안먹네요..

 

미우수프 왕새우 속살

미아모아,미우팟도 안먹는 쪼꼬에게 미우수프를 줘봤더니 안먹네요!!!

결국, 쪼꼬는 웰그롬제품과 이번에 산 제품 모두 다 안먹었어요

자기 입맛에 안맞나봐요 ..ㅠㅠ

 

엔젤이 전용간식 에프디트릿 순살닭고기

엔젤이 전용간식 에프디트릿이예요 ㅎㅎ

엔젤이는 간식을 이것만 먹어요.

쪼꼬가 위에 모든간식을 다 안먹고 엔젤이 간식을 먹네요.

그래서 지금 엔젤이 간식을 같이 먹고있어요~ (별이도)

 

엔젤아 이것좀 먹어볼랫..?

외면하는 엔젤이......ㅎㅎ

절대적인 간식 츄르도 외면하는 엔젤이는 역시나 이번에 산 간식 모두 다 외면했어요!!

엔젤이를 먹일수 있는 간식 있으면 나와바요~!!!

 

없어서 못먹는 아이들

겨울이와 또또는 가리는 간식이 없어요.

없어서 못먹죠^^;

겨울이는 강아지 간식도 먹어욬ㅋㅋㅋ

근데 겨울이는 기관지협착증때문에 살이찌면 안되는 아이라서 평소에는 잘안줘요..

 

로얄캐닌 라이트 파우치

겨울이는 로얄캐닌 라이트 건식사료를 먹고있어요.

평소 간식을 잘 안줘서 이번에 간식처럼 줄 습식사료를 엄~~청 샀어요

다행히 잘 먹어주네요^.^

 

로얄캐닌 라이트 파우치

지금 겨울이보다 시급한 이.쁜.이

방광염에 걸렸어서 로얄캐닌 유리너리 s/o를 먹고있는데

이제 쉬야도 잘누고 살도 빼야되서... 라이트 습식사료에 DL메티오닌을 섞어서 먹여줄려고하는데

 안.먹.네.요 까다롭... 

이쁜이랑 같이 먹일꺼라고 습식사료파우치 엄청샀는데 큰일났네요^^; 하하..

 

로얄캐닌 라이트/ 캣 가스트로 인테스티널(처방사료)

 

라이트는 겨울이 사료예요.

가스트로 인테스티널은 처방사료인데 쿠키때문에 샀어요.

쿠키는 어릴때부터 습관적인지.. 자주 사료토를 하는 아이예요.

병원에 검진을 받아봤지만 아무런 문제도 없어요

헤어볼 토는 문제가 되지않지만, 쿠키는 너무 사료토를 해서.. 알아보던중

가스트로 인테스티널 사료가 사료토를 자주하는아이에게 괜찮다고해서

한번 먹여볼려고사봤어요 ~ 먹인지 3일되었는데 지금까지 잘먹고, 다행히 아직 토는 안하네요

급하게 먹는것도 있겠지만, 쿠키는 예민냥이기도 하고 소화를 잘 못시키는거 같아요.(종합적이네요;ㅁ;)

 

이번 간식도.. 아마 실패겠죠..?

다 잘먹는 간식을 찾기란.. 너무 힘든것같아요 흑흑

아마 반은 길냥이들 나눠줘야 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