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하루

부산>천안 SRT 처음타봤음! (친구들모임)

by 집사의하루 2020. 1. 14.

SRT 처음 타본썰 ㅋㅋㅋㅋ...

 

10년전에 KTX 한번 타보고 한번도 기차를 타본적 없었는데

이번에 친구집에서 모임을 가져서 부산역에서 천안역까지 SRT를 타보았다.

타자마자 기차 처음 타본 티가 팍팍 났다..히힣ㅎ;

 

아침기차

아침 일찍 기차를 타야해서 기차안에서 간단하게 빵을먹었다

좌석도 넓어서 편하게 갈수있었다

열차 중간중간에 과자랑 음료수파는 자판기도있고

화장실도 넓고 괜찮았다.

 

부산사람 처음으로 천안왔어요

친구가 예약을 했기에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줄 몰랐는데

2시간만에 와서 정말 놀랐다.

이렇게 빨리 올수있다니.. ㄷㄷ 세상 좋아졌다

금방 도착해서 친구집에서 점심을 먹었다.

 

친구가 차린밥상

친구들이 다들 결혼을 하고 애도있어서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계모임으로 1년에 세네번 다같이 모임을 가진다.

그 중 여름휴가로 다같이 날짜를맞춰서 2박3일 여행을 간다.

이번에는 간단하게 친구집에서 1박2일로 모임만 가졌다

 

친구가 직접한 연어스시와 갈비찜

친구가 갈비찜은 모임 갖기 전날부터 준비했다고 한다.

그래서 고기가 정말 야들야들하니 맛집에서 사온것처럼 맛있었다!

나는 회를 안먹어서 연어스시는 맛을 보진못했다 ㅠ

친구가 요리솜씨가 좋아서 1박2일동안 정말 맛있는음식을 많이먹었다.

 

닭갈비와 갈비찜

저녁으로는 닭갈비와 남은 갈비찜을 먹었다.

닭갈비는 땡초를 넣어서 매콤했다.

술자리를 해야해서 저녁은 간단하게먹고 술파티를 열었다.

 

추가로 낙곱새

저녁을 먹고 술안주 추가로 낙곱새를 해줬다.

나는 술을 안먹기때문에 그냥.. 먹었다 ㅎㅎ

친구가 해준음식은 정말 다~~ 밥도둑 ㅠㅠ

지금도 생각하면 먹고싶어진다..

 

낙곱새+치즈계란볶음밥

남은 납곱새랑 밥이랑 볶음밥을 하고

계란에 치즈를 풀어서 계란찜?같은걸 해줬는데 정말정말 꿀맛이였다.

다들 배가 너무 불렀지만 맛있어서 다먹었다...하핳

중간에 생일 2일지난 친구가있어서 케잌도 먹었다는;ㅎㅎ

 

기차 기다리는중 !

새벽 5시까지 달리고....ㄷㄷ

2시59분 SRT기차를 타고 부산에왔다!

1박2일동안 엄청먹고 잠도 잘못잤지만.ㅠㅠ

모임은 늘 즐거운것같다.ㅎㅎ

친구들은 중학교때부터 19년지기 베프들로 7명이 있다.

다들 아이엄마가되서 대화주제가 아이얘기,가족얘기로 하지만

우리가 이렇게 나이가 들었다는것에 새삼 놀란다.

다같이 모일때면 중학교 그시절로 돌아가는것 같아서 너무좋다.

 

 

부산도착해서..집가는길에 구조한 냥이 입양한사람한테 연락을 받았는데..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