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하루

달빛천사 펀딩 앨범 도착!

by 집사의하루 2020. 3. 7.

그동안 많고 많은일이 있었지만, 

드디어 기다리던 앨범이 도착했어요!

10월쯤 펀딩을 해서 오래 기다렸는데.. 오늘 오후쯤에 도착했어요^^

 한달전부터 받으신분도 계시더라구요~

 

달빛천사 앨범

뭔가 포장 뜯을때 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

앨범 기다릴때 달빛천사 정주행을 몇번이나 했는지..

OST를 얼마나 많이 들었는지 ..

 

달빛천사 앨범 패키지

엄청 고급스럽쥬?

앨범이 USB로만 나올예정이였는데 펀딩 금액이 커지면서 CD도 추가되었어요~!

"CD음반,엽서,보이스키링,USB앨범" 이렇게 패키지가 들어있어요

 

달빛천사 보이스 키링

열쇠고리인데 중간을 누르면 성우님 목소리와 루나,풀문음성이 나와요!

총 300회정도까지 나온다고 해서 2번 눌러보고 다시 소중히 넣어놨어요 ㅎ

아껴들을거예요 >.<

 

달빛천사 앨범

앨범을 위해 많이 신경쓴게 보이시죠?

달빛천사 앨범 후원하신분들 이름적힌 책자도 있더라구요 (제 이름도 있겠죠 ?)

루나,타토,멜로니 역을 맡으신 성우님들 싸인도 있고~

USB에 담긴 앨범은 들을때마다 컴퓨터에 꽃아 들을필요없이

따로 컴퓨터에 빼놓았어요~!

 

달빛천사 마지막화

달빛천사 보면서 제가 펑펑 울었던 장면이예요~

그래서 New Future 후렴부 들을때마다 왜이리 눈물이 나는지 ..ㅠ

달빛천사 모든 노래를 들을때마다 이상하게 눈물이나요~!

그때 그 감정,느낌이 다시 올라오는건지..

참 이상하죠 ㅎㅎ 그냥 애니일뿐인데

꼭 이 캐릭터가 살아있는것만 같은 느낌?......저만 그런가요ㅎㅎ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손 자주 씻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