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하루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by 집사의하루 2020. 7. 15.

 

집사의하루

저의 첫 영상 썸네일이예요~

처음엔 그냥..아이들 편집영상을 만들 어플을 찾다가

편집한번 해보았는데!

첫 편집한것 치고는 나쁘지 않았던거같아요. 

제가 영상편집하는 어플은 VLLO라는 어플인데요.

무료로 영상을 만들어도 회사로고 표시도 없어서 시작했어요.

 

 

집사의하루

첫 영상 썸네일보다 조금 좋아진것 같지않나요?!

처음엔 무료로 썼는데 더 좋은 영상을 만들기위해

프리미엄을 구입했답니다.

한번 프리미엄을 결제하면 평생 쓸수있다는게 좋은것같아요.

 

쪼꼬

지금은 쪼꼬영상 만들기에 열두하고있지만

우리 일곱냥이와 아지둘의 영상도 천천히 만들어서 유튜브에 올릴생각이예요~

아이들 영상을 편집하니까 설레이면서

우리아이들을 누군가 본다고 생각하니 행복한거있죠~자랑하고싶다고..할까요?ㅎㅎ

 

우리아이들 영상보러오세요 ~>.<

 

https://youtu.be/wQFFw42ir3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