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하루

하늘이내린약초 겨우살이 효능(먹는방법)

by 집사의하루 2020. 5. 31.

 

딸기가 아픈 이후로 항암에 대해서 많이 찾아봤어요.

겨우살이는 참나무,밤나무 등에서 사는 약초입니다

겨우살이 효능이 여러 가지로 되게 많더라고요.

첫번째로 항암효과가 좋다고 해서 사봤어요!

 

겨우살이 약초

겨우살이 효능

항암효과,고혈압,관절염,위장병,신경통,혈당수치,두통,어지럼증

지혈작용,빈혈,이뇨작용,면역력,혈액순환,요통,치통,탈모

 

겨우살이는 하늘이 내린 약초라고 해요!

다른나무 줄기위에 사는식물인데 줄기에 뿌리를 박아 물을 흡수하여 살아간다고해요

이것이 바로 천연 항암치료제가 아닐까 싶네요

겨우살이는 독성이 없어서 누구나 먹어도 된다고해요

이번에 딸기가 아프면서 아픈 반려동물을 위한카페에 가입을 했더니 거기선 꽤 유명하더라구요

어디서 살지몰라서 찾다가 온라인에서 주문했어요

 

겨우살이 물

물 1리터정도에 20g 한주먹정도 씻어서 끓였어요.

1리터는 끓이고 나니까 너무작더라구요

물2리터에 30~40g 하시면 돼요!

끓기시작하면 약불로 줄여서 30분정도 끓이면 된다고합니다

더 오래 끓일수록 좋다해서 1시간정도 끓인 거 같아요^^;

끓인물은 냉장보관하면서 먹을때마다 조금씩 끓여 드시면 돼요!

끓이고 난 약초는 모아서 반식욕하실때 쓰시면 좋을듯해요!

저희집엔 욕조가없어서 족욕할때 하려고 모아두고있어요.

 

겨우살이 우리기

겨우살이는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고 해요

불면증에도 좋고 여성 호르몬에도 좋아서 갱년기나 임산부에게도 좋다고하네요!

뭐.. 이정도면 모든~ 사람한테 좋은거 아닐까요;

저는 편두통이 심한편이라서 꾸준히 먹어볼 생각이예요

아이들한테 먹일시에는 물을 조금 희석해서 먹이고있어요

종이컵 기준으로는 3~4잔 정도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뭐든 과다복용은 안좋으니 유의하며 먹어야겠죠?

 

 

겨우살이 열매

겨우살이 노란열매를 3시간이상 고아내면 걸쭉한 고약처럼 된다고해요

그걸 유선종양, 피부염 같은 피부염증에 발라주면 좋다고하는데...

겨우살이 열매구하기가 엄~~청 힘들다고하네요^^;

그래서 보통 꼬리겨우살이열매나, 그냥 겨우살이를 오래고아내서 발라주더라구요

꽃님이가 지방종과 유선종양초기라서 이건..아직 생각중이예요

 

 

지리산 약초골

제가 산곳은 지리산 약초골이라는 곳이예요.

주머니도 주시고 배송도빠르고 상품도 좋더라구요!

꾸준히 먹어보고 효과가 좋았으면 좋겠어요~

 

겨우살이말고도 좋은 약초가 되게 많더라구요.

 저도 이제 건강을 생각해야 할 나이이다보니....쥬륵

모두 건강하세요!

 

 

 

댓글